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살롱 드 홈즈’ 이재균, 미스터리한 첫 등장 [TV핫스팟]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배우 이재균이 ‘살롱 드 홈즈’에 강렬한 첫 등장을 알렸다.

이재균은 지난 24일 방송된 ENA ‘살롱 드 홈즈’ 4화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수상한 경비원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살롱 드 홈즈’는 광선주공아파트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으로, 매주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검은 후드티 차림의 남성이 귀갓길 여성에게 위협을 가한 장면이 펼쳐진 가운데, 비슷한 인상착의를 한 이재균이 공미리(이시영 분)에게 포착돼 두 사람이 한밤의 추격전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과연 광선주공 아파트에 출몰한 새 빌런일지 긴장감을 증폭시킨 이재균은 다음날 아파트의 새 경비원 ‘김광규’로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멀끔한 경비원 차림으로 완벽 변신한 이재균은 ‘완전 결백’을 주장- 이재균, 공연계 아이돌→드라마·영화 넘나드는 ‘천의 얼굴’했으나 공미리의 계속 되는 의심에 결국 직접 범인을 잡겠다고 본격 선언, 앞으로의 전개를 기대케 했다. 동대표의 말대로 보기 드문 ‘건실한 청년’일지 아니면 공미리의 촉대로 ‘변태’일지 미스터리한 그의 정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재균은 뮤지컬 ‘닥터 지바고’, ‘쓰릴 미’ 등 일찍이 ‘공연계 아이돌’로 사랑받은 배우로, 무대 뿐 아니라 영화 ‘박화영’, 드라마 ‘검은 태양’, ‘어사와 조이’, ‘도적: 칼의 소리’ 등 장르를 불문한 연기력으로 주목받아 왔다. ‘살롱 드 홈즈’에서 극의 몰입감을 배가시키며 등장한 이재균은 영화 '박화영'을 연출한 이환 감독의 새 영화 '프로젝트 Y'까지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