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JTBC 언론사 이미지

조윤희 "언젠가 딸 로아와 외국에서 공부하고 싶어"

JTBC
원문보기
〈사진=주부생활〉

〈사진=주부생활〉


〈사진=주부생활〉

〈사진=주부생활〉




배우 조윤희가 여전히 싱그러운 비주얼을 뽐냈다.

창간 60주년을 맞이한 월간 여성 종합지 주부생활 7월호 커버를 장식한 조윤희는 여름 무드가 물씬 풍기는 이번 화보를 통해 밝은 에너지를 내비쳤다. 현장 분위기 또한 내내 활기찼다는 후문이다.

최근 tvN '금주를 부탁해'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 조윤희는 "촬영을 할 때도 재미있지만, 편집하고 완성된 작품을 보는 재미가 훨씬 크다”며 “현장에서의 감정과 함께 내가 연기한 부분이 저렇게 전달되는 구나 확인하는 과정이 무척이나 즐겁다”고 전했다.

이어 "'금주를 부탁해'에서 내가 맡은 캐릭터가 싱글맘 역할이라 많은 부분 공감했다. 나 또한 현주처럼 아이가 1순위인 삶을 살고 있고, 거기에서 느끼는 뿌듯함이 크다. 현주가 느끼는 감정이나 대사가 자연스럽게 이해되고 받아들여져서 어떤 작품보다 편하게 연기했다"고 고백했다.

〈사진=주부생활〉

〈사진=주부생활〉


〈사진=주부생활〉

〈사진=주부생활〉




작품과 작품 사이에도 쉬지 않는 조윤희는 실내 클라이밍과 영어 공부에 푹 빠진 최근 일상도 공유했다. "딸 로아를 제외한다면, 일상에서 가장 가까운 친구는 바로 친언니다"라고 밝힌 조윤희는 "언니와 실내 클라이밍을 배우기 시작했는데, 내 몸에 오롯이 의지해서 올라가야 하는 것과 어떤 순간에는 스스로 현명하게 판단하고 내려올 줄도 알아야 하는 점이 매력적인 운동이다"라고 어필했다.

또 "언젠가 딸 로아와 외국에서 함께 공부하고 싶다"는 로망과 포부를 전하기도. 딸 로아와 보내는 평범한 일상, 자신만의 속도와 방향으로 조화로운 삶을 일구어가는 조윤희의 진솔한 이야기는 매거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