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3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오피셜] '우승 도전!' 대전, '국가대표 풀백' 이명재 영입..."매 순간 최선 다 할 것"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 박윤서 기자 = 대전하나시티즌이 잉글랜드 버밍엄시티(현 EFL 챔피언십) 측면 수비수 이명재 선수를 영입하였다.

이명재는 서울 중경고-홍익대 출신으로 2014시즌을 앞두고, 울산 HD FC에 프로 첫 입단하였다.

울산에서 10시즌(2014~2024, 김천 상무 소속 제외)간 K리그1 193경기 1득점 27도움을 달성하였으며, K리그1 우승 3연패, 코리아컵(前 FA컵) 우승 등 주역으로 활약하였다.

2017년 전남드래곤즈와 31라운드 홈경기에서 프로 데뷔골을 작성하였으며, 울산 소속 마지막 시즌(2024)에는 K리그 대상 K리그1 베스트일레븐 수비수(좌측) 부분에 선정 되기도 하였다.

2024년3월11일 국가대표에 첫 발탁(2026 FIFA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을 시작으로 월드컵 아시아 3차예선 까지 꾸준히 선발 및 출전하였다.

대전은 대표팀과 유럽 경험이 있고, 다양한 크로스로 득점기회를 만들어내는 이명재 영입으로, 확실한 측면 전력 보강을 하였다.

이명재 선수는 "대전하나시티즌의 일원이 되어 매우 영광입니다. 그동안 쌓아온 우승 경험과 승리의 DNA를 팀에 온전히 보태고, 더 강한 대전을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팬 여러분과 함께 뛸 날이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쟁
    환단고기 논쟁
  2. 2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3. 3여진구 카투사 입대
    여진구 카투사 입대
  4. 4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5. 5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