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아스트로 윤산하, 7월 컴백 이어 아시아·남미 투어

더팩트
원문보기

7개 도시 예정에 추가 지역 논의

윤산하가 오는 7월 솔로 앨범 발매 후 서울을 시작으로 남미와 아시아에서 팬콘 투어를 연다. /판타지오

윤산하가 오는 7월 솔로 앨범 발매 후 서울을 시작으로 남미와 아시아에서 팬콘 투어를 연다. /판타지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 윤산하가 7월 컴백 후 아시아와 남미 팬콘 투어에 나선다.

25일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윤산하는 오는 8월 1일과 2일(이하 현지 시간) 한국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와 남미를 순회하는 2025 단독 팬콘 투어 'PRISM : FROM Y TO A(프리즘 : 프롬 와이 투 에이)'를 개최한다.

윤산하의 솔로 팬콘은 지난해 한국과 일본에서 성공적으로 열린 'Dusk Till Dawn(더스크 틸 던)' 이후 1년여 만이다. 윤산하의 영문 이름 'YOON SAN-HA'의 양끝 알파벳을 딴 공연명 'PRISM : FROM Y TO A'는 프리즘에서 비쳐 나오는 빛의 파장이 빨강부터 보라인 것처럼, 'Y'부터 'A'까지 윤산하의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다.

윤산하는 8월 1일과 2일 서울, 5일 상파울루, 7일 산티아고, 9일 몬테레이, 10일 멕시코 시티, 9월 5일과 6일 고베, 23일 요코하마 등 아시아와 남미 7개 도시에서 팬콘 'PRISM : FROM Y TO A'를 진행한다. 추가 공연도 논의 중이다.

투어에 앞서 윤산하는 오는 7월 15일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CHAMELEON(카멜레온)'을 발매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2. 2쿠팡 문제 상호관리
    쿠팡 문제 상호관리
  3. 3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4. 4윤도영 코너킥 데뷔골
    윤도영 코너킥 데뷔골
  5. 5김상식 감독 베트남
    김상식 감독 베트남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