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OSEN 언론사 이미지

“남편 데리고 나올게요” 은가은, 2년만 약속 지켰다..♥박현호와 신혼집 최초 공개

OSEN
원문보기

[OSEN=김채연 기자] 트로트가수 은가은이 2년 만에 약속을 지켰다.

25일 오후 8시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서 '신혼 3개월 차' 가수 은가은, 박현호 부부가 이사 간 신혼집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은가은, 박현호 부부는 가수 남진의 '당신이 좋아' 듀엣을 부르며 '퍼펙트 라이프' 5주년 특집 포문을 열었다. 신혼부부다운 찰떡 선곡은 물론, "좋아 좋아 '퍼라'가 좋아~"라는 센스 있는 개사를 통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패널 이성미는 2년 전 은가은이 출연할 당시 "'남편 데리고 다시 나올게요~!' 말한 적 있는데 약속 지키려고 결혼한 거 아니죠~?"라고 물었고, 은가은은 "제 모습을 사랑해 주는 사람을 만났다"고 답했다.

MC 현영이 남편 박현호에게 "2년 전 가은 씨가 어떻게 살았는지 아느냐?"고 물었고, 박현호가 궁금해하자 당시 'TV 켜고 자기', '일어나자마자 핸드폰 보기', '식사 후 바로 눕기' 등 엉망진창(?) 일상이 공개됐다. 이를 본 박현호는 "조금 더 사랑이 샘솟는데요? 귀엽지 않아요?"라며 사랑꾼 면모를 보여 모두가 놀랐다.

그런가 하면, 부부의 새 보금자리도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두 사람은 아침에 눈 뜨자마자 손으로 입을 가린 채 인사를 나눠 궁금증을 자아냈다. 패널 신승환이 "입은 왜 가리는 거예요?" 묻자, 박현호는 "아침에 입 냄새날까 봐"라고 답하며 신혼부부만의 풋풋함을 보였다.


하지만 이어진 영상에서 은가은의 입 냄새에 괴로워하는 모습과 함께 "(아내 입 냄새에) 다음 날 눈 뜬 적도 있다"며 짓궂은 장난을 쳐 웃음을 안겼다. 부부는 곧바로 서로 양치한 뒤 다시 침대로 돌아가, 모닝 뽀뽀를 나누는 등 달달한 애정 표현을 서슴지 않았다.

두 사람의 100% 리얼 신혼 일상은 오늘(25일) 오후 8시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TV조선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2. 2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5. 5여의도역 신안산선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붕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