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3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아일리원, 데뷔 3년만 활동 종료?…소속사는 “해체 아냐, 재정비 중”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아일리원. 사진 | 아일리원 SNS

아일리원. 사진 | 아일리원 SNS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그룹 아일리원이 활동 중단을 암시한 가운데 소속사 측이 해체설에 대해 부인했다.

아일리원 소속사 FCENM은 지난 24일 공식 채널을 통해 “최근 일부 비공식 경로를 통해 확산되고 있는 확인되지 않은 정보로 인해 혼란을 겪으신 분들이 계신 거 같다”며 “현재 아일리원은 해체나 활동 중단 없이 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멤버들은 팬 여러분께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기 위해 재정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사실과 다른 추측성 내용은 멤버들과 팬분들께 불필요한 걱정과 오해를 불러올 수 있다. 정확한 정보는 공식 채널을 통해 안내드리니, 확인되지 않은 정보의 유포 및 공유는 삼가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아일리원은 같은날 SNS를 통해 “아일리원과 온리원이 함께 웃고 울고, 정말 잊지 못할 시간이었다. 누군가를 응원하는 마음이 이렇게 예쁘고 따뜻할 수 있다는 걸, 그런 마음이 삶을 움직이는 가장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걸 알려줘서 고맙다“고 전했다.

멤버들은 “이제 다시 각자의 일상으로 돌아가지만, 다시 만날 날까지 아일리원과 함께한 소중한 기억이 온리원(팬덤 명)에게도 하루하루를 살아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아일리원은 최근 일본 도쿄 공연에서도 ‘이번이 마지막 활동’이라며 팬들에게 해체 사실을 직접 알린 것으로 전해져 사실상 해체를 암사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한편, 아일리원은 리리카 나유 로나 하나 아라 엘바로 구성된 다국적 6인조 걸그룹으로, 2022년 4월 ‘러브 인 블룸’으로 데뷔했다. 마지막 앨범은 지난해 8월 발표한 싱글 3집 ‘일랑 : 파이어워크’다. yoonss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쟁
    환단고기 논쟁
  2. 2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3. 3여진구 카투사 입대
    여진구 카투사 입대
  4. 4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5. 5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