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구성환, 드라마 ‘리버스’ 출연 확정...‘구저씨’ 본업 모드 ON [공식]

매일경제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원문보기
배우 구성환이 새 드라마 ‘리버스’에 출연한다.

25일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구성환이 콘텐츠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리버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리버스’(제작 아웃런브라더스픽처스, 어나더픽쳐스, 내가미래다)는 의문의 별장 폭발 사고와 함께 기억을 잃은 묘진(서지혜 분)과 그녀의 헌신적인 피앙세이자 모노 그룹 차기 회장 준호(고수 분)가 폭발 사고의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스릴러이다.

25일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구성환이 콘텐츠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리버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25일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구성환이 콘텐츠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리버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극중 구성환은 ‘재용’으로 분한다. 재용은 행복 주점의 사장으로 우연히 마주친 해광(김민 분)과 필주(이정현 분)의 보복에 휘말리는 인물이다. 이전에 볼 수 없었던 거칠지만 쭈굴미 넘치는 캐릭터로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작년 한 해 ‘나 혼자 산다’ 속 소탈하고 인생을 즐기는 ‘구저씨’로 많은 사랑 받은 구성환은 고향 강동구 홍보대사로 발탁되며 지역 발전을 위한 활동을 펼치는가 하면 광복절에 맞춰 기부하는 등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선한 영향력을 펼치기도 했다.

이외 얼마 전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광장’에서 형사로 분한 구성환은 어두운 트럭 안 날카로운 액션신을 펼치며 액션 느와르 장르까지 소화하는 반전미를 뽐낸 바 있다. 또 작년 공개된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 ‘다우렌의 결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등 연기자 구성환으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고 있다.


한편 구성환이 출연을 확정 지은 콘텐츠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리버스’는 올 하반기 편성과 함께 8부작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2. 2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3. 3손흥민 LAFC 이적
    손흥민 LAFC 이적
  4. 4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5. 5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