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할인부터 팝업까지"⋯3대 백화점 '여름 정기세일'

아이뉴스24 진광찬
원문보기
오는 27일부터 수영복 등 여름 상품 최대 50% 할인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돌입한 백화점 3사가 오는 27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정기세일에 돌입한다. 바캉스 용품 등 여름에 수요가 높은 상품을 할인하고,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를 마련해 소비자 잡기에 나섰다.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4층 수영복 매장에서 여름 제품을 구경하는 고객의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4층 수영복 매장에서 여름 제품을 구경하는 고객의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행사 기간 총 550여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폴로랄프로렌, 준지, 지오지아 등 패션 브랜드에서는 냉감 반팔 니트부터 린넨 셔츠까지 여름철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내놓는다. 나이키, 아디다스, 반스 등 스포츠 브랜드에서도 여름 기능성 아이템을 최대 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휴가 시즌을 겨냥해 아레나수영복, 나이키스윔, 레노마수영복 등 스윔웨어 브랜드와 오클리, 레이벤, 베디베로 등 선글라스 브랜드에서는 바캉스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름철을 맞아 피부 관리를 위한 뷰티 행사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내달 4일부터 13일까지는 여름 베스트 상품을 최대 15% 할인가에 선보이는 '머스트-해브 서머 뷰티 아이템(Must-have Summer Beauty Item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랑콤에서는 'UV엑스퍼트 50ml' 구매 시 다양한 구성품을 증정하는 롯데백화점 단독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여름 한정 팝업스토어도 준비했다. 잠실 에비뉴엘에서는 국내 최초로 아쿠아디파르마의 '라 테라짜 클럽(La Terrazza Club)' 팝업을 연다. 본점 지하 1층에서는 크록스 포켓몬스터 컬렉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금액별 할인 및 지비츠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예년보다 극심한 더위가 예상되면서 여름 상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혜택가에 만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 여름 정기세일 포스터.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여름 정기세일 포스터. [사진=신세계백화점]



같은 기간 신세계백화점은 패션·잡화·스포츠 등 여름 시즌 신상품과 시즌오프 상품을 20~50% 할인 판매한다. 최근 급격히 찾아온 더위에 바캉스 용품을 찾는 고객이 많은 점을 반영해 아레나, 나이키 스윔 등 인기 수영복을 최대 10~20% 할인하고, 브랜드별로 물량을 지난해보다 최대 20% 이상 늘린 게 특징이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선큰 특설 행사장에서는 서브컬쳐 모바일 게임 대표작 '승리의 여신: 니케'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굿즈도 준비했다. 강남점에서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우양산 릴레이 팝업을 진행한다. 오스트리아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우산 브랜드 도플러 팝업을 시작으로 스페인 감성의 화려한 우산 에즈펠레타, 일본 패션 우양산 브랜드 W.P.C(7/25~8/7) 등 다양한 인기 양산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프레쉬파인드와 협업해 냉감 이불 상품을 신세계 단독으로 소개한다. 코지네스트, 알레르망, 세사 등의 브랜드에서 냉감 섬유를 활용한 여름 이불, 패드 신상품도 20~50% 할인한다.


현대백화점 여름 할인 행사 '더 세일' 포스터.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여름 할인 행사 '더 세일' 포스터.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역시 압구정본점 등 전국 점포에서 패션·잡화·스포츠 등 총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신상품과 시즌오프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50% 할인해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오는 30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트레디셔널 캐주얼 시즌오프 대전'을 열고 라코스테·빈폴·헤지스 등 브랜드 의류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신촌점에서는 내달 11일부터 13일까지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 '나이키 대전'을 열고 다양한 스포츠 의류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이색적인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판교점은 오는 29일까지 아이코닉스퀘어 '할리데이비슨' 팝업스토어에서 브랜드 의류를 최대 35% 할인해 판매한다.


고객을 위한 특별 전시도 연다.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는 프랑스 거장 미셸 들라크루아의 특별전 '영원히, 화가'를 개최해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최근작 80여점과 희귀 초기 판화 등 총 120여점을 전시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시원한 쇼핑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색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4. 4쿠팡 정부 지시 논란
    쿠팡 정부 지시 논란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아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