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불화설 종식인가…"결혼식 참석 힘들 듯" 말했던 권소현, 현아와 손 잡았다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정다연 기자]
사진=현아 SNS

사진=현아 SNS


그룹 포미닛 멤버 일부가 만나 손을 잡았다.

지난 24일 포미닛으로 함께 활동했던 권소현과 현아의 인스타그램에는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들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들 속에서 두 사람은 누군가의 작업실에 놀러온 듯한 모습. 특히 현아의 팀 탈퇴 이후 교류가 없었던 두 사람은 손을 꼭 잡으며 애정을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앞서 현아의 결혼식 당시 권소현이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결혼식 참석은 힘들 듯"이라고 말한 바 있어 이번 사진은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진=현아 SNS

사진=현아 SNS


사진=현아 SNS

사진=현아 SNS


현아는 지난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우리 참 예뻤다, 소중해"라는 글과 함께 포미닛 데뷔 16주년을 맞아 리더였던 남지현이 보낸 꽃다발을 들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었다. 해당 게시물에는 다른 멤버들은 태그하지 않고 오직 남지현의 SNS 계정만 태그해 불화설에 무게를 싣기도 했다.

한편 지난 4월 새 싱글 '못 (Mrs. Nail)(미세스. 네일)'을 발매한 현아는 2007년 중학생의 나이에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했다. 이후 포미닛으로 재데뷔한 후 솔로로 전향, 활발히 활동하다 지난해 10월 프로듀서 용준형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용준형은 2009년 그룹 비스트(하이라이트)로 데뷔, 팀 내 래퍼 포지션이었으며 '숨', '비가 오는 날엔', '픽션', 'Shadow' 등 팀의 곡 대부분을 작사·작곡해 프로듀서로 발돋움 했다. 그러나 2019년 이른바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됐던 가수 정준영과 2015년 불법 음란물을 본 후 부적절한 언행을 나눴던 사실을 시인하면서 팀에서 탈퇴했다.

정다연 텐아시아 기자 light@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