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서유리, ‘이혼→빚20억’ 논란 정면돌파…직접 입 열었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파자매 파티’. 사진|유튜브

‘파자매 파티’. 사진|유튜브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유튜브 토크 예능쇼 ‘파자매 파티’가 더욱 매운맛으로 돌아왔다.

오는 25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을 통해 공개될 유튜브 예능 ‘파자매 파티’ 5화 ‘돌싱 특집’ 편에 화제의 인물, 방송인 서유리와 낸시랭이 게스트로 전격 출연한다. 각각 돌싱 1년 차, 8년 차인 이들은 이번 콘텐츠를 통해 지금껏 어디에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당당한 돌싱 라이프를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25일 공개될 5화 ‘돌싱 특집’에서는 방송인 서유리가 자신을 둘러싼 오해와 이슈에 대해 처음으로 입장을 밝히며, 당당한 ‘정면 돌파’에 나설 예정이다.

서유리는 “이혼 후 생긴 빚이 사실 20억 원에 달한다”며, “현재 13억가량 갚았고, 주변 지인들에게 파산신청을 권유받기도 했지만 (전 남편에게) 명의를 빌려준 내 책임이 있는 만큼 끝까지 채무를 갚겠다”고 고백했다.

또 최근 생긴 ‘썸남’의 존재도 깜짝 고백했다. 서유리는 “최근 썸남이 생겼다. ‘파자매 파티’에 출연한다고 하니까, 썸남이 나가서 입을 의상으로 로브(파자마)를 직접 사줬다”고 말하며 애정 어린 면모를 드러냈다. 이 밖에도 인터넷 방송 출연 이후 쏟아진 악플에 대한 생각과 결혼생활 전후의 속내 등, 서유리의 솔직한 입장이 담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낸시랭도 이혼 이후의 후유증과 극복 과정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 그는 “한 번 큰 트라우마가 생기고 나니, 사람을 믿는 게 무서웠다. 경계부터 하게 되더라”며, 당시 느꼈던 불안하고 위축된 마음을 고백했다. 지금은 “좋은 인연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을 밝히며 “‘돌싱글즈’ 같은 연애 프로그램에 나가볼까 하는 생각도 든다”는 속내를 털어놨다.


이어 ‘결혼을 앞둔 후배들에게 해주고 싶은 조언이 있느냐’는 질문에, “각종 서류의 팩트 체크가 중요하다. 가족들의 실존 여부를 정확하게 확인하라”는 낸시랭만의 ‘마라맛 조언’을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처럼 유튜브 예능을 통해 개인사와 연애론에 대한 화끈한 토크 한판을 펼친 서유리와 낸시랭, 그리고 이를 유쾌하게 받아치는 MC 김똘똘의 ‘파자매 파티’ 5화는 오는 6월 25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이해찬 국내 이송
    이해찬 국내 이송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