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디어엠', 박혜수 학폭 의혹 딛고 KBS 입성 성공…수목드라마 재편성[공식]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박혜수의 학폭 의혹으로 수년간 묻혔다가 최근 KBS Joy에서 방송된 ‘디어엠’이 KBS 편성까지 성공했다.

‘디어엠’ 측은 7월 9일부터 KBS2 수목드라마로 안방을 찾는다고 25일 밝혔다.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놓은 익명 고백 글 ‘오늘 저는 첫사랑에 빠졌습니다’의 주인공 ‘M(엠)’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 드라마. 박혜수와 NCT 재현, 노정의, 배현성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청춘스타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았다.

기대작이었던 ‘디어엠’은 주연 박혜수가 방영 전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의혹을 받아 세상 빛을 보지 못했다. 극 중에서 씩씩하고 해맑은 ‘여사친의 정석’ 마주아를 연기하며 극을 이끌어가는 박혜수가 치명적인 의혹에 휘말리면서 작품 역시 좌초 위기를 맞은 것.

수년간 땅에 묻혀있다시피했던 ‘디어엠’은 올해 4월부터 5월까지 KBS Joy를 통해 방영됐으나 큰 재미를 보지 못했고, 7월 KBS2 수목드라마로 부활, 시청자들을 다시 만난다. 당초 KBS로 방영되기로 했던 작품이 논란 끝에 다시 제자리로 돌아온 셈이다.

‘디어엠’ 제작진은 “이번 편성을 통해 더 많은 시청자분들께서 ‘디어엠’을 만날 수 있게 돼서 기쁘다. 누구나 그 시절에 느낄 수 있는 감정을 드라마를 통해 경험하며, ‘디어엠’의 매력을 온전히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디어엠’은 7월 9일 오후 11시 5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2. 2서대문역 버스 사고
    서대문역 버스 사고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다저스 터커 영입
    다저스 터커 영입
  5. 5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