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메트로신문사 언론사 이미지

에이스침대, 다양한 침실구성 모듈형 침대 'BMA-1169' 선봬

메트로신문사 김승호
원문보기
가족 구성원 수면 패턴, 취향 따라 유연하게 배치


에이스침대가 날개형 파티션을 원하는 위치에 조립해 다양한 침실 구성이 가능한 2in1 모듈형 침대 'BMA-1169'(사진)를 출시했다.

25일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BMA-1169'는 헤드보드의 원하는 위치에 파티션을 조립할 수 있는 구조로, 싱글 및 트윈 형태로 가족 구성원의 수면 패턴이나 취향에 따라 침실 공간을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다.

파티션을 가운데 설치하고 침대를 떨어뜨리면 각자의 공간을 존중하는 분리 수면이 가능하며, 파티션을 양끝에 두고 침대를 나란히 붙이면 아메리칸 킹사이즈보다 넓게 활용할 수 있다.

파티션에는 각각 조명과 수납 공간이 마련돼 같은 공간을 쓰더라도 서로의 영역이 자연스럽게 구분된다. 무드등은 탈부착과 각도 조절이 가능해 취침 전 독서나 웹서핑을 즐길 때 개인 조명으로 활용하기 좋다. 2단 선반은 휴대폰, 안경, 책 등 자주 쓰는 물건을 손이 닿는 위치에 보관하기에 적합하다.

짙고 그윽한 색감의 트리플 월넛 컬러는 다양한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고, 표면에 은은하게 드러나는 내추럴한 나뭇결 무늬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프레임은 전면이나 측면에서 나사나 고정 부품이 드러나지 않도록 섬세하게 마감하여 외관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메트로신문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