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드디어 블랙핑크 완전체, 손잎사귀 네잎클로버로 2년10개월 만에 컴백 발표 [TEN이슈]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최지예 기자]
/사진 = 블랙핑크 SNS

/사진 = 블랙핑크 SNS


글로벌 걸그룹 블랙핑크가 드디어 한 자리에 모여 완전체 컴백을 직접 예고했다.

24일 블랙핑크 멤버들은 공식 SNS에 손가락을 맞대 네잎클로버 모양을 만든 사진을 게시했다. 얼굴을 보이진 않았지만, 네 멤버가 한 자리에 모여 만든 사진이 완전체 활동을 예고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블랙핑크/ 사진=텐아시아 DB

블랙핑크/ 사진=텐아시아 DB


블랙핑크가 오는 7월 5일과 6일 양일간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BLACKPINK WORLD TOUR DEADLINE IN GOYANG'(블랙핑크 월드투어 데드라인 인 고양)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은 지난 2022년9월 발표한 'Pink Venom'(핑크 베놈) 이후 약 2년10개월 만이다.

YG는 "블랙핑크의 이번 신곡은 일정, 제목, 콘셉트 등이 모두 베일에 싸여 있음에도 전세계 음악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아왔다"며 "여기에 이들의 컴백이 임박했다는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의 공식 발표, 한국에서 진행된 해외 유명 감독과 뮤직비디오 촬영 등의 소식이 전해지며 궁금증이 최고조에 달했던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7월 고양 공연을 시작으로 총 16개 도시·31회차에 달하는 월드투어에 나선다. 이들은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토론토, 뉴욕,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런던, 가오슝, 방콕, 자카르타, 불라칸, 싱가포르, 도쿄, 홍콩 등 세계 각지의 스타디움급 공연장을 수놓으며 글로벌 최정상 아티스트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공고히 할 전망이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