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2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이상민, 3개월 만에 혼인신고 이유 있었다…"아이 원해, 함께 병원 다닐 것" ('돌싱포맨')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이상민이 열애 3개월 만에 혼인 신고를 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강주은, 하원미, 박주호, 이관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난 4월 30일 10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혼인신고를 한 이상민. 그는 혼인 신고를 빨리 한 이유에 대해 “서로에게 확신이 있어서 주저할 필요가 없었다”라고 말했다.이어 “나하고 10살 차이 나지만 나이가 적지 않다. 둘 다 아이를 원하고 있고 자연 임신도 가능한데, 혹시 모르니 병원을 함께 다니자는 의미로”라고 법적 부부로서 준비하기 위함임을 덧붙였다.

이상민은 탁재훈이 “와이프의 재산은 언제부터 노린 거예요?”라고 묻자 “진지하게 물어보는 거 치곤 ‘아내 재산 노렸다’로 끝나는 거냐. 이게 무슨 대화냐”라고 어이없어했다.


이상민은 2004년 배우 겸 화가 이혜영과 결혼했으나 1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약 20년 만에 재혼을 하게 됐다.

이상민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공개했다. 그는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랐을 것 같다. 소식을 전하는 나도 지금 많이 떨린다"며 "내게 많이 사랑하는 한 사람이 생겼다. 그녀와 인생의 2막을 함께 나아가려고 한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어떤 고난에서도 지켜주고 싶다는 마음이 들게 한 사람"이라면서 "이분과 함께 라면 평생을 행복하게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다. 뒤늦게 찾은 소중한 사람인 만큼 조심스러워 주변 분들에게도 알리는 것이 늦어졌다"고 전했다. 이상민과 아내는 지난해 여름 처음 만나 올해 1월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2. 2주택 공급 신뢰성
    주택 공급 신뢰성
  3. 3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4. 4오리콘 연간 랭킹
    오리콘 연간 랭킹
  5. 5연탄 나눔 봉사
    연탄 나눔 봉사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