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핫이슈’ 그 시절 그대로..현아·권소현, 불화 無 포미닛 16주년 회동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현아와 권소현이 포미닛 시절의 여전한 케미를 뽐냈다.

지난 24일 현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전 포미닛 멤버 권소현과 함께 시간을 보낸 현아의 모습이 담겼다.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두 사람의 근황은 물론, 맞잡은 두 사람의 손이 훈훈함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포미닛은 최근 16주년을 맞이했던 바. 2009년 6월 데뷔해 ‘핫이슈’, ‘미쳐’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인기를 얻었고, 2016년 공식 해체한 포미닛에 남지현은 최근 직접 꽃을 준비, 각 멤버들에게 배달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허가윤은 "일 끝내고 꽃다발 주러 집 앞에 찾아 온 언니. 뭐야 뭐야 감동. 우리들의 기념일 축하해"라며 인증했고, 권소현 역시 꽃 배달을 인증하며 "바쁜 와중에도 특별한 오늘을 기념하기 위해 미리부터 꽃과 케이크를 준비해서 멤버 한명한명 만나 챙겨주는 리더 지현언니"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현아 역시 같은날, SNS를 통해 "우리 참 예뻤다 소중해"라는 멘트와 함께 상체만큼 큰 꽃다발을 든 채로 여러 포즈를 취한 사진을 게재, 남지현의 계정을 태그하기도 했다.


이후 현아는 권소현과 직접 회동을 통해 포미닛 데뷔 16주년을 자축한 것으로 보인다.

/yusuou@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