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4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모니카 “임신 후 긴장 많이 해…맨날 꿈에서 아이 낳아” (‘스우파3’)

스타투데이 이세빈 스타투데이 기자(sebin_0525@naver.com)
원문보기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사진 I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방송 캡처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사진 I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방송 캡처


댄서 모니카가 출산에 대한 긴장감을 털어놨다.

24일 방송된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는 각 크루의 자유 시간이 그려졌다.

이날 범접은 신당을 찾았다. 무속인은 “모니카는 꺼지지 않는 불꽃”이라며 “원하든 원하지 않든 어딜 가나 존중의 대상이다. 그러면 그런 대우가 불편할 때가 있다. 그런데 그냥 제복을 입고 태어났다고 생각해야 한다”고 말했다.

모니카가 “사실 내 꿈이 아이키였다”고 하자 무속인은 “안 된다”고 딱 잘라 말했다. 이어 “그런데 아이를 낳고 나면 많이 변한다. 아이로 인해 본인이 공부하고 있다. 세상에 대해서 ‘내가 이렇게 살아야 한다’고 혼잣말을 한다”고 덧붙였다.

무속인이 모니카의 출산에 대해 “여태까지 살면서 가장 떨리는 순간이 될 거다”라고 하자 모니카는 “긴장을 많이 하고 있다. 맨날 꿈에서 아이를 낳는다”고 털어놨다.

한편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우승
    임종훈 신유빈 우승
  2. 2월드컵 멕시코전 티켓
    월드컵 멕시코전 티켓
  3. 3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4. 4정준하 바가지 논란
    정준하 바가지 논란
  5. 5강원 대설주의보
    강원 대설주의보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