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이상민, 김준호 결혼식 축의금 300만원 돌려 받나.."사회 봐주니까" ('돌싱포맨')

스포츠조선 조윤선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룰라 이상민이 김준호의 결혼식 축의금에 대해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강주은, 하원미, 박주호, 이관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준호는 '새신랑' 이상민에게 "주변에서 왜 3개월 만에 혼인 신고한 지 물어봐달라고 한다"며 궁금해했다.

이에 이상민은 "서로에게 확신이 있어서 주저할 필요가 없었다"고 답했다. 너무 급한 게 아니냐는 주변의 반응에 대해서는 "나하고 아내가 10살 차이가 나지만 아내 나이가 어린 편에 속하지는 않는다. 둘 다 아이를 원하고 있고 자연임신도 가능하지만 혹시 모르니 (혼인신고 후 법적 부부로서) 병원도 함께 다니면 어떻겠냐는 의미로 한 거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상민은 "김준호는 결혼식 때 축의금을 최대한 많이 받고 싶어 한다"고 폭로했다. 그러면서 "내가 축의금 300만원 주기로 했는데 사회 봐주니까 축의금 안 내도 되지 않냐고 이야기하지 않았냐. 그 이야기를 아내한테도 했더니 '그건 잘못된 거다. 얼마라도 성의 표시를 해라'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준호는 "그러면 축의금 300만 원 받은 걸 형한테 사회비로 다시 주면 되겠다"고 했고, 이상민은 "넌 진짜 젠틀하다. 너같이 젠틀한 사람은 대한민국에서 본 적이 없다"며 만족스러운 웃음을 지었다.

그 순간 탁재훈은 "사회 봐주면 300만 원 받는 거냐. 그러면 내가 하겠다. 결혼식 때 놀면 뭐하냐"며 사회비 욕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supremez@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