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8 °
OSEN 언론사 이미지

허니제이, 무속인 점괘에 소름 “이 악 물어..욕먹어도 내 몫”(월드 오브 스우파)

OSEN
원문보기

[OSEN=임혜영 기자] 허니제이가 점괘에 깜짝 놀랐다.

24일 방송된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월드 오브 스우파)에서는 각 크루가 자유시간을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범접은 신당을 찾았다. 무속인은 이들을 보며 “소리가 길게 들린다. 이슈가 되는 길이가 길게 될 것이라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허니제이는 멤버들 궁합을 물었고 무속인은 “일단은 수장이 좋다. 수장이 이를 악 물었다”라고 답했다. 이어 “대장님들끼리 모였다. 사공이 많으면 산으로 간다. 왕은 무조건 왕이다. 일단 들어줘야 한다. 허니제이는 원래 희생의 아이콘이다. 7살 때부터 남 도와주는 것 좋아한다. 욕먹어도 내 몫이고 다쳐도 내 몫이고. 왕은 멘탈이 강해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무속인은 허니제이, 모니카에 대해 “둘은 서로 선을 넘지 않는다. 적과의 동침이지만 평생 친구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무속인은 모니카에 대해 “그냥 제복을 입고 태어났다고 생각해라. 그 스타일로 사는 것이다”라고 말했고, 모니카는 “제 꿈이 아이키였다. 아이키처럼 안 되냐”라고 물었고 모두가 안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무속인은 “아이를 낳고 나면 변할 것이다. 말투, 감정. 내 아이로 인해서 배운다. 공부하고 있는 것이다. 가장 떨리는 순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hylim@osen.co.kr

[사진]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야노시호 추성훈 이혼 언급
    야노시호 추성훈 이혼 언급
  2. 2경찰 압수수색 조사
    경찰 압수수색 조사
  3. 3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4. 4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5. 5안지환 건강 하차
    안지환 건강 하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