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공황장애 약, 합법적 처방"…이경규, 해명에도 약물 운전 혐의로 소환 조사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경찰이 약물을 복용한 상태로 운전을 한 의혹을 받고 있는 코미디언 이경규를 입건했다.

24일 MBN 보도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경규를 도로교통범 위반 혐의로 입건해 소환 조사를 진행 중이다.

이와 관련 소속사 에이디지컴퍼니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소환 조사는 맞다"고 밝히면서도 "공황장애 약인데 왜 약물 운전 혐의로 보도가 나는 지 모르겠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지난 8일 이경규는 서울 강남구의 한 건물에서 자신의 외제차와 같은 차종의 다른 차량을 몰고 회사로 돌아온 사실이 알려졌다. 차량 소유주는 절도로 의심해 경찰에 신고했으나 경찰 조사 결과 주차관리 요원의 착오로 차량이 잘못 전달된 것으로 확인됐다.

이후 경찰이 이경규에게 음주 측정을 실시한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간이시약 검사에서는 약물 양성 반응이 나왔다.

이에 이경규 소속사 에이디지컴퍼니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당사자는 약 10년간 공황장애를 앓아왔으며, 전문의의 처방에 따라 꾸준히 치료를 받아왔다"며 "사건 전날 밤에도 갑작스러운 증상이 나타나 처방약을 복용했으나 상태가 악화되었고, 다음 날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병원 진료를 위해 직접 운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관계자는 "복용한 약은 모두 전문의의 진단을 거쳐 합법적으로 처방된 것으로 본인은 사건 당일 경찰에 해당 약 봉투를 직접 제시하며 성실히 설명드렸다"고 전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야노시호 추성훈 이혼 언급
    야노시호 추성훈 이혼 언급
  2. 2경찰 압수수색 조사
    경찰 압수수색 조사
  3. 3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4. 4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5. 5안지환 건강 하차
    안지환 건강 하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