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견우와 선녀' 김성정, 추영우와 팽팽한 긴장감…첫 등장부터 시선집중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배우 김성정이 '견우와 선녀'에서 강렬한 등장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김성정은 23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에 불량 청소년 김진웅으로 등장해 극의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정은 배견우(추영우)와 신경전으로 극에 긴장감을 더했다. 남자 화장실에 숨어든 박성아(조이현)를 발견하느냐의 기로에서 갑작스레 등장한 배견우와 시비가 붙으며 특유의 껄렁함을 드러냈다.

"야 얼굴 뭐냐?"고 말을 걸며 감탄하기도 잠시, 큰 반응이 없는 배견우에게 "전학생 포스 보소"라며 비꼬는 듯한 모습을 보이며 팽팽한 기싸움이 이어졌다. 그러던 중 배견우를 지키기 위해 화장실 칸에서 튀어나온 박성아가 뿌린 물에 맞아 어안이 벙벙한 모습을 여과 없이 드러내 헐렁한 매력을 보이기도 했다.

첫 등장부터 확실한 임팩트를 남긴 김성정은 모난 성격에 삐딱한 태도를 보이지만 은근히 허술한 모습을 지닌 김진웅으로 활약하며 상반된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앞으로 친구들과 우정을 쌓아가며 그가 그려나갈 변화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김성정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김성정은 2021년 뮤지컬 '하데스타운'으로 데뷔한 이후 '약한영웅 클래스2'에서 금성제(이준영)의 패거리로 출연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