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지디와 열애NO' 이주연 “죽겠다 살려줘 엄마”..하루만에 2kg 빠져 46.7kg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배우 이주연이 건강검진을 준비하는 고된 하루를 솔직하게 공유해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이주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살려주세요…”, “죽겠다… 살려줘 엄마”, “하루 비웠다도 살이 2키로 빠졌네…”, “아프지 말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대장내시경 전 복용하는 장 정결제 ‘오라팡’이 등장해 이주연의 상태를 짐작하게 했다. 또 체중계에 찍힌 ‘46.7kg'이라는 숫자와 함께 “하루 만에 2kg 빠졌다”는 코멘트는 체력적으로도 힘든 준비 과정을 실감케 했다.

이어 마스크를 쓴 채 다소 넋이 나간 듯한 이주연의 셀카와 “죽겠다”, “아프지 말자”는 짧지만 절실한 글귀가 더해지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건강검진 전날 금식과 장 비우기 과정을 이토록 생생하게 공유한 이주연의 모습에 팬들은 “너무 공감된다”, “그래도 건강이 최고예요!”, “잘 마치고 푹 쉬시길” 등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한편 이주연은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으로, 배우로 전향한 뒤 드라마와 영화,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얼마 전 가수 지드래곤은 지난 2017년 처음 기된 이후 최근까지 5차례나 휘말린 이주연과의 열애설을 부인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2017년 이주연이 지드래곤과 휴대전화 어플리케이션으로 장난을 치는 모습이 SNS를 통해 공개되며 지드래곤과 이주연의 열애설이 처음으로 제기됐다.

/nyc@osen.co.kr

[사진] 이주연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