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비즈 언론사 이미지

세라지오GC, 7월부터 ‘더 시에나 벨루토CC’ 된다

세계비즈
원문보기

세라지오GC가 7월 17일부터 ‘더 시에나 벨루토 컨트리클럽’으로 바뀐다.

더 시에나 그룹은 7월 17일부터 세라지오 GC를 ‘더 시에나 벨루토 컨트리클럽’으로 공식 명칭을 변경하고 직접 운영에 나선다.

더 시에나 그룹은 지난 20일 ‘중부CC’ 매각 계약을 체결하고 최종 인수에 성공한 했다. 전략적 자산 운용과 금융 구조 설계를 병행한 결과, 대규모 자본 투입에도 무리 없이 재정을 집행할 수 있는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서울에서 50분 거리의 여주에 위치한 여주 세라지오GC는 산지와 평야가 교차되는 곳에 위치해 넓은 시야로 힐링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골프장으로, 18홀 코스는 자연 그대로의 언덕과 계곡, 능선을 최대한 살려 조성되었다. 우수한 코스 관리와 편리한 접근성으로 골퍼들에게 사랑받는 명소이기도 하다.

더 시에나 그룹은 강남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중부CC에 서울에서 50분 거리 여주에 위치한 세라지오GC까지 손에 넣게 되며, 제주-서울-수도권 전국 단위로 이어지는 강력한 골프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된다.

빠르게 포트폴리오를 확장 중인 더 시에나 그룹은 2개의 프리미엄 골프장 인수와 함께 리조트와 골프장 사업에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더 시에나 그룹은 제주 1호 명문 골프장 더 시에나 제주 컨트리클럽(구, 제주 CC), 프레스티지 더 시에나 리조트 제주,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등을 보유한 고급 레저 관광 전문 기업이다. 앞서 더 시에나는 지난 2022년 제주도 최초의 골프장인 제주CC를 인수해 ‘더 시에나 제주 컨트리클럽’으로 리브랜딩한 바 있다. 지난 20일에는 중부CC 인수 본계약 체결을 완료했으며, 공식 명칭을 ‘더 시에나 서울 컨트리클럽’으로 변경해 더 시에나가 직접 운영한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세계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