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추성훈·곽튜브·이은지 중국 취업한다 '밥값은 해야지'

뉴시스 신지아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다음 달 26일 방송하는 ENA·EBS 공동제작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포스터와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사진=EBS) 2025. 06. 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다음 달 26일 방송하는 ENA·EBS 공동제작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포스터와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사진=EBS) 2025. 06. 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신지아 인턴 기자 = 추성훈이 밥값을 벌기 위해 극한 직업에 도전한다.

ENA·EBS가 공동제작한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가 다음 달 26일에 공개된다. 포스터와 비하인드 스토리도 함께 선보였다.

이 프로그램은 추성훈이 세계 극한 직업에 도전하며 번 밥값만큼 현지를 즐기는 리얼 생존 여행기다. 중국에서 첫 여정을 시작한다.

포스터는 출연진 추성훈·이은지·곽준빈이 작업복을 착용한 채 대형 삽을 들고 일할 준비를 마친 모습을 보여준다. 중국에서 체험할 극한 직업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세 사람은 각각 작업반장·총무·검색 매니저를 담당한다. 추성훈은 작업반장을 맡아 일을 구한다. 이은지는 오락반장 겸 검색 매니저 역할로 현지에 숨겨진 장소를 안내한다.

곽준빈은 총무를 맡는다. "나는 수학을 포기했지만 땀 흘려 번 돈으로 더 맛있는 한 끼를 먹기 위해 총무에 자진 지원한다"고 말한다.


리얼 생존 여행에 대해 추성훈은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체험, 각국의 사람들과 소통하는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한다. 그는 "무거운 물건을 드는 것은 자신 있었다"며 "실제로 일해서 번 돈으로 지내니까 정말 리얼하다"고 덧붙인다.

또한 추성훈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한 맛집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어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에서도 어떤 현지 식당을 찾아갈지 기대감을 더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ja29@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2. 2아이브 안유진
    아이브 안유진
  3. 3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4. 4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