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보이즈 2 플래닛’, 160명 아우르는 ‘무한 확장 플래닛’ 세계관

스타투데이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trdk0114@mk.co.kr)
원문보기
‘보이즈 2 플래닛’. 사진l엠넷

‘보이즈 2 플래닛’. 사진l엠넷


‘보이즈 2 플래닛’이 160인의 소년들을 아우르는 탄탄한 세계관으로 글로벌 팬들의 과몰입을 유도하고 있다.

K-팝 최정상 보이그룹을 향한 글로벌 프로젝트 엠넷 ‘보이즈 2 플래닛’(BOYS II PLANET)은 K 플래닛과 C 플래닛, 서로 다른 두 행성에서 출발한 소년들이 ‘보이즈 2 플래닛’이라는 하나의 행성에서 만나, ‘태양’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소년들의 운명을 바꿀 ‘태양’은 다름 아닌 스타 크리에이터. 즉 ‘태양’의 선택을 받기 위한 소년들의 여정은 더욱 확장된 세계관 속에서 서사적 흡인력을 더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번 시즌은 서바이벌 프로그램 사상 최다 인원인 160명의 소년들이 참여해 그 규모부터 눈길을 끈다. 단순한 오디션 프로그램을 넘어, 무한으로 확장되는 K-팝 플래닛 세계관을 구축한 서사형 서바이벌로 진화한 것. 본인의 잠재력을 깨달은 소년들이 스타 크리에이터의 선택을 통해 성장하고, K-팝 정상에 오르기 위한 과정은 글로벌 팬들에게 깊은 공감과 흥미를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규모적인 측면에서만 확장된 것이 아니다. ‘보이즈 2 플래닛’ 참가자 모두 한층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스타성으로 중무장, 방송이 시작되기 전부터 전 세계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보이즈 2 플래닛 K’와 ‘보이즈 2 플래닛 C’로 나뉘어 참가자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세밀히 조명하면서도, 뚜렷한 차별점을 가지고 색다른 재미와 몰입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후 두 플래닛에서 ‘보이즈 2 플래닛’으로 모인 소년들이 써 내려갈 서사는 이제껏 본 적 없는 폭발적인 시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참가자와 시청자가 함께 만드는 성장 서사 속에서 진정한 팬 참여형 프로젝트로 자리매김한 ‘보이즈 2 플래닛’. 과연 누가 스타 크리에이터의 선택을 받아 ‘태양처럼 가장 눈부시게’ 빛날지, 그리고 이 거대한 서사의 끝에 어떤 소년이 최종 데뷔의 문을 열게 될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보이즈 2 플래닛’은 오는 7월 17일과 18일 오후 9시 20분, 양일에 걸쳐 ‘보이즈 2 플래닛 K’와 ‘보이즈 2 플래닛 C’ 첫 방송을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암투병
    김우빈 암투병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4. 4윤미래 신곡 숨
    윤미래 신곡 숨
  5. 5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