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사생활 논란' UN 김정훈, "한국 컴백" 근황…의사 인맥 자랑

머니투데이 마아라기자
원문보기
그룹 UN 출신 배우 김정훈 /사진=인스타그램

그룹 UN 출신 배우 김정훈 /사진=인스타그램


사생활 이슈와 음주 측정 거부 등으로 논란을 빚었던 그룹 UN 출신 배우 김정훈이 한국으로 돌아온 뒤 근황을 밝혔다.

김정훈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인들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왼쪽은 성형외과, 오른쪽은 치과. 제 친구들입니다"라는 글을 덧붙이며 의사 인맥을 자랑했다.

그는 최근 일본에서 한국으로 돌아왔다는 글을 게재하며 현재 한국에 있음을 알린 바 있다.

김정훈은 각종 논란 이후 일본에서 활동했다. 그는 2018년 봄부터 교제한 전 여자친구 A씨가 그해 12월 임신한 뒤 이듬해 돌연 김정훈을 상대로 약정금 청구 소송을 제기해 구설에 올랐다. A씨는 김정훈이 임신 중절을 강요했으며 임대보증금 1000만원을 주겠다고 한 뒤 연락두절됐다고 주장했다.

이후 김정훈은 친자일 경우 책임질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고 A씨는 소를 취하했다. 이후 김정훈은 2020년 9월 A씨를 상대로 1억원의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하면서 또 다시 갈등을 빚었다. 김정훈은 A씨가 임신중절을 강요받았다는 등 허위 사실을 유포하고 언론에 제보했다고 주장했으나 재판부가 증거 부족을 이유로 받아들이지 않으면서 패소했다.

그룹 UN 출신 배우 김정훈 /사진=뉴스1

그룹 UN 출신 배우 김정훈 /사진=뉴스1


사생활 논란 이후 자숙하던 김정훈은 2023년 12월 서울 강남 일원동 남부순환로에서 앞서 가는 차량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그에게 음주측정을 요구했지만, 세 차례 거부해 이듬해 1월 도로교통법상 음주 측정 거부 혐의로 입건됐다.


김정훈은 교통사고 후 경찰의 음주 측정 요구를 거부한 혐의로 벌금 1000만원이 확정됐다. 그는 2011년에도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돼 면허가 취소된 바 있다.

각종 비판 여론에도 불구 김정훈은 지난해 일본에서 콘서트 및 2박3일 팬미팅을 진행했다. 일본 팬을 상대로 진행한 해당 팬미팅은 14만4000엔(한화 약 135만원)에 달해 빈축을 샀다.

과거 김정훈은 서울대 치과대학에 입학했던 엘리트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전 여자친구와의 갈등과 음주운전 적발 등으로 이미지 타격을 입었으나 각종 구설수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된 사과 없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이재명 대통령 성탄 미사
  2. 2아이브 안유진
    아이브 안유진
  3. 3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4. 4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