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최여진, ♥7세 연상 남편과 꿀 떨어진다..꼭 붙어서 박하나 결혼 축하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배우 최여진이 7세 연상의 남편 김재욱 씨와 꼭 붙어서 박하나의 결혼식을 즐겼다.

최여진은 24일 자신의 SNS에 “내 결혼식에서 만나고 며칠 후 하나 결혼식에서 만나고. 우리 결혼기념일 서로 생각나겠다”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최여진은 “이쁜 공주 하나야 너무너무 축하해! 너무 천사 같이 이뻤어. 선남선녀. 우리 언제 같이 서로 결혼기념일 함께하면 좋겠다. 언니 바람이지만”이라고 덧붙였다. 박하나는 “너무 예쁜 사람들”이라고 댓글을 남기며 애정을 전했다.

최여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박하나의 결혼식 현장이 담겨 있었다. 최여진은 7세 연상의 남편인 김재욱 씨와 나란히 앉아 그를 안으며 꼭 붙어 있었다. 두 사람 모두 박하나를 바라보는 듯 흐뭇하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박하나의 결혼식 장에서 만난 지인들의 모습도 담겨 있었다. 이현이와 이혜정, 송해나, 문지인 등 지인들과 반가운 인증 사진을 남긴 최여진이었다.

최여진은 지난 1일 스포츠 사업가 김재욱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김재욱 씨는 지난 2020년 방송됐던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 최여진의 수상스키 감독으로 등장한 바 있었다. /seon@osen.co.kr

[사진]최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정관장 가스공사 역전승
    정관장 가스공사 역전승
  3. 3우크라이나 유조선 공습
    우크라이나 유조선 공습
  4. 4레오 7000득점
    레오 7000득점
  5. 5황희찬 울버햄튼 회장 교체
    황희찬 울버햄튼 회장 교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