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현대건설, ‘디에이치’ 10주년 영상 공개…‘압구정 현대’ 조명

이데일리 박지애
원문보기
디에이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선보여
[이데일리 박지애 기자] 현대건설은 24일 디에이치 공식 유튜브 채널에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기억이 춤추는 공간’이라는 헤리티지 영상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영상은 공동주택의 출발점인 마포아파트와 최초의 민간 고급 대단지인 압구정 현대아파트를 통해 각각의 공간이 우리나라 주거문화에 미친 영향과 상징성을 조명한다.

특히 압구정 현대아파트는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강남 시대를 연 상징이자 도시 구조와 공동체 문화를 만들어낸 기념비적인 공간으로 소개된다.

현대건설은 과거 배밭이었던 압구정 일대가 입주민의 자부심이 살아 숨 쉬는 주거지로 변모한 과정을 실제 거주민과 전문가의 회고, 그리고 현대무용·AI·D 기술을 활용해 감각적인 영상미로 되살려냈다.

이를 통해 공간에 축적된 시간과 감정, 그리고 100년을 내다본 세심한 설계 철학을 전달하며, 공간은 단지 머무는 곳이 아니라 ‘삶을 담는 그릇’이라는 브랜드의 근본적인 신념을 강조한다.

디에이치 브랜드가 제시하는 하이엔드 주거문화의 가치와 미래지향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조명한다. 자연 소재를 활용한 건축미, 예술 작품처럼 구성된 조경, 세대 간 소속감과 교류를 중시한 커뮤니티 설계 등 ‘연결된 삶의 방식’이라는 현대건설의 브랜드 철학을 서정적으로 전달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디에이치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제작한 헤리티지 영상은 브랜드의 과거와 미래, 그리고 사람과 공간의 관계에 대한 철학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삶을 담는 공간’인 아파트의 본질과 브랜드 가치를 지속해서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4. 4장동혁 필리버스터
    장동혁 필리버스터
  5. 5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