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이웃집 백만장자' 서장훈, 임형주 '천개의 바람' 라이브 듣고 오열

조이뉴스24 김양수
원문보기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이웃집 백만장자' 서장훈이 27년차 팝페라 가수 임형주를 만나 눈물을 쏟았다.

25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되는 EBS, E채널 공동 제작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에서는 국내 팝페라 대중화의 선구자이자 전 세계를 뒤흔든 '팝페라 거장' 임형주 편이 방송된다. 임형주는 '이웃집 백만장자'를 통해 무려 400평 규모를 혼자 쓰고 있는, 서울의 마운틴 뷰 맛집이자 4층 대저택의 이모저모를 남김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먼지 한 톨도 용납하지 않는 깔끔한 주방과 오직 지인들만을 위한 전용 공간에서는 '깔끔 1등급' 서장훈과 임형주만이 통하는 끝없는 공감대가 형성돼 웃음을 자아낸다.

팝페라 가수 임형주가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에 출연한다. [사진=EBS, E채널 ]

팝페라 가수 임형주가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에 출연한다. [사진=EBS, E채널 ]



백화점보다 깔끔한 진열, '칼각'을 뽐내는 임형주의 드레스룸에선 다양한 무대 의상들이 그의 27년 음악 인생을 대변한다. 관객들에게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의상에는 아낌없이 투자한다는 임형주는 "협찬 없이 '내돈 내산' 한 것들"이라며 남다른 플렉스를 자랑한다. 장인이 한 땀 한 땀 수놓은 명품 브랜드 D사의 2500만 원~3000만 원짜리 맞춤복부터, GD(지드래곤)도 갖고 있는 C사의 럭셔리 재킷까지 임형주의 '내돈 내산' 무대 의상 컬렉션도 하나의 시청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평소 '강철 멘탈'로 유명한 서장훈은 임형주의 '천 개의 바람이 되어' 라이브 무대 도중 터져나오는 울음을 참지 못하고 왈칵 눈물을 쏟는다. 서장훈은 "제가 멘탈이 약하지 않은데. 가사를 곱씹으면서 듣다 보니까 너무 슬퍼서"라며 말을 잇지 못한다. 그런가 하면 서장훈은 임형주가 준비한 즉석 보컬 레슨에서 '아베마리아'를 수준급으로 소화해 현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10년째 대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는 임형주마저 서장훈의 노래를 듣고 "팝페라 가수로 데뷔하셔야 할 것 같다. 거짓말이 아니라 진실로 놀랐다"라며 숨은 원석을 발굴한 희열에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암투병
    김우빈 암투병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4. 4윤미래 신곡 숨
    윤미래 신곡 숨
  5. 5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