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루시, '2025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출격

JTBC
원문보기
루시

루시


밴드 루시(LUCY)가 파워풀한 에너지로 무더운 여름을 타파한다.

루시는 2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리는 '2025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 자격으로 출격한다.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지난 2018년 첫 개최 후 매해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관객의 감성을 연결해 오며 도심 속 자연과 음악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공연을 개최해왔다. 루시는 지난 2023년과 2024년에 이어 올해까지 3년 연속 참석을 확정한 데 이어 올해는 헤드라이너로서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루시는 이번 무대에서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6집 '와장창'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하마'를 포함, 특유의 청량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음악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뿐만 아니라 루시표 황홀한 밴드 플레잉에 기반한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을 선보이며 페스티벌 첫째 날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루시는 올해만 전석 매진 속에 단독 콘서트를 성료한 데 이어 국내 주요 페스티벌과 대학 축제 등을 섭렵하며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각인시켜 왔다. 이어 7월 13일에는 일본에서 '2025 루시 콘서트 '체크 인 : 도쿄'(2025 LUCY CONCERT 'CHECK IN : TOKYO')'를 개최, 작년에 이어 올해도 도쿄를 루시만의 음악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이들은 28일 '2025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출연을 비롯해 7월 '2025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8월 '2025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 등 굵직한 페스티벌 라인업에 연속해 이름을 올리며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간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hll.kr

사진=미스틱스토리



정하은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