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진, 전세계 팬들과 함께 오사카 팬콘 즐긴다…생중계 확정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전 세계 팬들이 극장에서 진의 팬콘서트를 만난다.

오는 7월 12일 교세라 오사카 돔에서 개최되는 방탄소년단 진의 팬콘서트 ‘#RUNSEOKJIN_EP.TOUR in JAPAN’의 라이브 뷰잉(Live Viewing)이 확정됐다. 라이브 뷰잉은 콘서트, 스포츠 경기 등을 특정 장소에서 생중계로 관람하는 서비스다.

이번 라이브 뷰잉은 전국 43개 CGV 상영관에서 진행되며 한국을 비롯해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 등 10개 국가 및 지역의 영화관에서 동시 중계될 예정이다. 한국 티켓 예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시작된다.

이번 팬콘서트 투어의 시작점이 되는 고양 공연은 라이브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오는 28~29일 고양 일산서구 고양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RUNSEOKJIN_EP.TOUR in GOYANG’은 잠실 실내체육관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으로 관람 가능하다.

방탄소년단 공식 응원봉 아미밤이 고양 현장과 동일하게 연동돼 공연에 몰입감을 더한다. 고양 공연은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양일간 라이브 스트리밍도 병행된다.

한편 ‘#RUNSEOKJIN_EP.TOUR’는 고양, 일본 치바와 오사카를 비롯해 미국 애너하임, 달라스, 탬파, 뉴어크, 영국 런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등 총 9개 도시에서 18회 규모로 개최된다.

사진=빅히트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백해룡 파견 해제
    백해룡 파견 해제
  4. 4푸틴 우크라 공습
    푸틴 우크라 공습
  5. 5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