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빌보드 루키' 누에라, 새 미니 '하라메'…'설렘 가득'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원문보기

'빌보드 루키' 누에라(NouerA)가 설렘을 안겼다.

누아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공식 SNS 채널에 누에라의 두 번째 미니앨범 'n: number of case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이에 글로벌 노바(NovA, 팬덤명)의 기대감이 뜨겁게 달아오르는 중이다.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n: number of cases'를 채우는 다채로운 색깔의 여섯 트랙과 함께 지금까지 공개된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스터가 감각적인 음악과 어우러져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누에라는 새 미니앨범으로 모든 경우의 수를 넘어서는 창조적인 선택에 대한 여정을 그려낼 전망. 특히 타이틀곡 'n (number of cases)'은 감성적인 Lo-fi 힙합과 세련된 Future 사운드가 어우러진 트랙으로, 모든 경우의 수를 넘어서는 창조적인 선택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 밖에도 앨범의 문을 여는 곡이자 청춘의 열정과 자존감을 노래하는 'MYSELF', 그루브한 베이스라인과 펑키한 일렉 기타 그리고 중독성 있는 브라스와 휘슬이 돋보이는 'MAKE YOU MOVE'가 'n: number of cases'를 채운다.

또한 펑키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베이스 리프에 재치 있는 비유를 녹여낸 'WARNING!', 팬들과의 여정을 '가스펠 K-POP' 장르로 그린 'FINALE', 감성적이고 플럭서스(FLUXUS)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신스팝 넘버 'BNB (Beauty and the Beast)' 등도 놓치지 말아야 할 트랙들이다.


누에라는 하이라이트 메들리에서 엿볼 수 있듯, 'n: number of cases'를 통해 청춘의 모습을 '무한한 경우의 수'라는 주제로, 누에라만의 특별한 서사를 완성할 계획이다.

누에라는 지난해 공식 데뷔 전부터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빌보드 No. 1s 파티'에 공식 초청을 받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자리에서 빌보드와 빌보드 코리아 선정 '2025년 K-POP 루키'를 수상, '빌보드 루키'라는 찬란한 수식어를 얻었다.

이들은 공식 데뷔 이후에는 국내외 대형 페스티벌에 초청된 것은 물론,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5' 핫 트렌드 부분과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올해의 남자아이돌 신인상을 거머쥐는 등 '빌보드 루키'의 압도적인 행보로 주목을 받았다.


한편 누에라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n: number of cases'를 발매하고 감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에 앞서 타이틀곡 'n (number of cases)'의 뮤직비디오 티저로 자신들을 향한 글로벌 관심을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누아엔터테인먼트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