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JTBC 언론사 이미지

'팬 폭행 방관 논란' 제시, 27일 신곡 발표로 복귀

JTBC
원문보기
제시

제시


가수 제시(Jessi)가 팬 폭행 방관 논란 이후 신곡을 발매하고 활동에 복귀한다.

제시는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의문의 무빙 티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아날로그 TV 화면에 뉴스 속보를 뜻하는 '뉴스플래시(NEWSFLASH)'라는 붉은 배너가 선명히 등장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어 화면 하단에는 '제시'와 함께 '2025.06.27'이라는 날짜가 차례로 노출되며, 27일 신곡 발매를 예고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레트로한 영상미와 뉴스 속보 컨셉트가 어우러진 이번 티저는 묘한 긴장감을 전했다.

제시는 지난해 팬이 폭행당한 것을 방관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지난해 9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미성년자인 한 팬이 제시에게 다가가 사진 촬영을 요청하다 주변에 있던 남성 A씨에게 폭행당했다. 제시는 당시 팬 폭행 사건 현장에서 일행의 폭행을 저지하다 현장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제시 또한 팬 폭행을 방관했다는 논란이 일었다. 제시 등 일행 4명은 피해자로부터 폭행 등 혐의로 고소당해 입건됐다. 제시는 한 네티즌에 의해 범인은닉 도피 등의 혐의로 고발당하기도 했다. 이후 경찰은 제시에 대해 범인은닉·도피 혐의를 인정하기 어렵다고 판단해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

제시의 신곡 '뉴스플래시' 관련 정보와 콘텐트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hll.kr

사진=제시 SNS




정하은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차량 링거
    전현무 차량 링거
  2. 2패스트트랙 충돌
    패스트트랙 충돌
  3. 3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4. 4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5. 5남산 곤돌라 사업
    남산 곤돌라 사업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