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시영 딸 강지우, 러블리 매력…'살롱 드 홈즈'서 맹활약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강지우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살롱 드 홈즈'를 빛냈다.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이다.

강지우는 극 중 공미리(이시영 분)와 박승호(정상훈)의 딸 박현지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교복 차림에 톡톡 튀는 모습으로 첫 등장한 현지는, 지난 3회 방송에서 친구 민우가 일진 무리에게 괴롭힘을 당하자 누구보다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민우의 입장을 생각해 어설픈 위로나 도움이 아닌 실질적인 도움이 될 방법을 고민하는 등 속 깊은 면모를 드러냈다. 걱정이 해결된 뒤에는 민우와 티격태격하는 장면을 통해 특유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강지우는 밝고 사랑스러운 현지 그 자체로 변신하며 극에 활력을 더했다. 발랄함 속에도 사려 깊은 감정을 디테일하게 그려내며 '살롱 드 홈즈'의 한 축을 담당했다. 짜릿한 '사이다' 스토리 전개와 함께 강지우의 활약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강지우는 지난 2012년 MBC '메이퀸'으로 데뷔해, '야경꾼 일지', SBS '용팔이', '트롤리', KBS2 '오 마이 금비', JTBC '재벌집 막내아들',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어린 나이 임에도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아 왔다. 특히 김태희, 전지현 등의 아역으로 활약하며 대중에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번 '살롱 드 홈즈'에서는 또 다른 얼굴을 선보이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강지우가 출연하는 '살롱 드 홈즈'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ENA에서 방송되며 OTT는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다.

사진 = ENA '살롱 드 홈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