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OSEN 언론사 이미지

점 찍고 와도 이효리는 이효리..유재석이 믿고 섭외하는 파워 셀럽[핫피플]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이효리가 ‘유퀴즈’ 300회를 맞아 깜짝 등장한다. 짧은 예고 영상만으로도 레전드 편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22일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유퀴즈 300회를 축하해주러 온 특별 손님! 우리의 영원한 슈퍼스타 이효리가 옵니다”라는 글과 함께 예고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효리는 단정하게 넘긴 올백 머리로 등장하며 “내가 올백하고 방송에는 처음 나왔다. 어떠냐, 내 이마”라고 물었고, 조세호는 “굉장히 매력적이다. 오늘 점도 찍은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이효리는 “메이크업 실장님께서 ‘유퀴즈’ 나온다고 하나 더 찍어주셨다. 보통 2~3개 찍는다”고 재치 있게 받아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그는 “어제 ‘유퀴즈’ 나온다고 치과에 가서 스케일링도 했다”고 고백했고 유재석은 “예전과 많이 달라졌다. 왜 그러냐”며 폭소를 터뜨렸다.

짧은 티저만으로도 남다른 예능감과 여전한 센스로 본 방송에 대한 기대치를 끌어올린 이효리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300회를 빛낼 그의 활약에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효리는 11년 만에 상업 광고계에 복귀해 42억 원 이상의 수입을 올렸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tvN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