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포켓몬 신규 체험 콘텐츠. 3층 착시 포토존/사진제공=롯데월드 |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여름 시즌 축제 '포켓몬 월드 어드벤처: 썸머 페스타'의 신규 체험 콘텐츠를 추가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매직캐슬 2층 '월드 어드벤처 : 포켓몬센터'에서는 치료 콘셉트의 인터랙티브 체험을 할 수 있다. 고객들은 체험을 통해 에브이, 블래키, 리피아, 님피아, 글레이시아 등 포켓몬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맞은편 '월드 어드벤처 : 포켓몬연구실'에는 포켓몬 도감 라이팅 패널과 함께 다양한 포켓몬들을 연구할 수 있는 체험형 키오스크가 추가됐다.
매직캐슬 3층은 다양한 포켓몬이 가득한 자연으로 변신했다. 매직캐슬 내부 계단을 통해 입장하면 65인치 대형 스크린 게임이 고객들을 반긴다. 스크린의 주위는 훌라댄스 피카츄 등신대와 함께 열대 섬이 연상되는 야자수로 꾸며졌고, 인근엔 '메타몽의 숲'도 등장한다.
매직캐슬 3층 미디어 공간은 '포켓몬 선셋 비치'가 됐다. 시원한 해변가의 풍경이 벽면과 바닥에 미디어로 연출돼 물멍까지 즐길 수 있다. '포켓몬 선셋 비치'에 밤이 찾아오면 봄 시즌에 이어 또 다른 환상의 포켓몬이 깜짝 등장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프라스 등 다양한 포켓몬들이 있는 폭포 위로 다리를 건너는 듯한 이색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착시 포토존도 준비됐다.
다음달 4일에는 여름방학 숙제 콘셉트의 미션 투어 '슬기로운 방학생활'이 오픈한다. 참가자들은 매직아일랜드 내 포켓몬 컬래버 스폿들을 탐방하며 그림일기, 관찰 보고서 등 미션을 수행한다. 모든 미션 수행을 완료하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한정판 포켓몬 텀블러 백을 받을 수 있다. 매직캐슬 1층 상품샵 '매직캐슬 트레져스'에서 미션지인 '슬기로운 방학생활'을 구매하면 참여 가능하다. '슬기로운 방학생활'은 일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김온유 기자 onyo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