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우파3' 에이지 스쿼드, 허니제이·아이키 욕설도 용서…"모든 인간은 실수해"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월드 오브 스우파’에 출연 중인 호주의 댄스 크루 에이지 스쿼드가 범접의 허니제이, 아이키의 욕설 논란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에이지 스쿼드는 24일 “최근 팬분들께서 영상 관련 게시물에 여러번 저희를 태그해주셨다”라며 “이 모든 게 저희를 향한 사랑이라는 걸 꼭 말씀드리고 싶었다”라고 했다.

최근 대한민국 춤 대표 범접 멤버로 엠넷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월드 오브 스우파’에 출연 중인 효진초이는 멤버들의 리액션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아이키, 허니제이는 에이지 스쿼드 소속 댄서들을 향해 “저게 춤이냐” 등 저속한 욕설을 쏟아내 시청자들의 지적을 받았고, 효진초이는 해당 영상을 삭제했다. 아이키와 허니제이 역시 자신들의 언행에 직접 사과했다.

이후에도 논란이 그치지 않자 에이지 스쿼드는 “여러분의 관심과 친절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결국 우리 모두 인간이고 실수는 있을 수 있다”라며 “저희는 여성의 권익 신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모든 문제는 현장에서 존중하며 해결됐다”라고 밝혔다.

허니제이와 아이키는 자신들의 언행을 반성하겠다고 했다. 허니제이는 “제 경솔한 언행으로 인해 보시는 분들을 불편하게 해드린 점 깊이 반성한다”라고 했고, 아이키는 “최근 공개된 유튜브 리액션 영상에서 제가 그 당시 감정적으로 격한 표현을 사용한 행동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사과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