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게임톡 언론사 이미지

로스트 소드, 시장 기대감 안고 글로벌 향한다

게임톡 문원빈 기자
원문보기

위메이드맥스가 서브컬처 모바일 RPG '로스트 소드'를 오는 7월 10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

로스트 소드는 올 1월 한국 시장에 먼저 공개된 모바일 서브컬처 RPG로, 역동적인 연출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 수준 높은 최적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호평받으며 북미, 유럽을 포함한 글로벌 버전 론칭이 결정됐다.

로스트 소드 글로벌 론칭 소식과 함께 많은 해외 유저들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찾았다. 지난달 20일 이벤트를 시작한 이후 일주일 만에 예약자 수는 20만 명을 돌파했고, 지난주에는 50만 명을 넘어섰다.

특히 최근 서브컬처 장르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는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 가장 많은 참여자가 모이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나아가 사전예약자가 50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프로모션 참여 유저들은 주요 이벤트 보상인 다이아와 골드, 5성 힐러 캐릭터 '기네비어'를 공식 론칭일에 모두 지급받을 수 있게 됐다. 이벤트가 종료되는 7월 9일까지 추가로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유저 역시 같은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송문하 위메이드커넥트 사업이사는 "'로스트 소드'만의 차별화된 RPG 요소가 지역을 가리지 않고 폭 넓은 유저층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글로벌 버전 출시 이후에도 플레이어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