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빠니보틀, 열애 고백 후 자신감 “손흥민·민지와 춘천 3대장" (홈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빠니보틀이 입담을 자랑한다.

26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강원도 춘천으로 토박이 임장을 떠난다.

이날 방송은 지역 토박이와 함께 전국 팔도 임장 투어를 떠나는 ‘지역 임장-춘천 편’으로 마련된다. 그 동안 ‘홈즈’에서는 각 도시의 토박이들과 아주 특별한 지역 임장을 다녀와 화제를 모았다. 강원도 춘천의 지역 임장은 춘천 토박이 빠니보틀이 친한 형 장동민과 함께 지역 임장을 떠난다.

본격적인 임장에 앞서 스튜디오에 출연한 빠니보틀은 여행 경험은 많지만 임장 여행은 처음이라고 밝히며 출연 소감을 밝힌다.

양세형은 대한민국 여행 콘텐츠 분야에서 빠니보틀이 구독자수가 246만 명으로 1위이며 누적 조회수는 6억 뷰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고 소개하자, 빠니보틀은 구독자 수에 큰 의미를 두지 않으려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빠니보틀은 여행 콘텐츠 중에서는 기차 여행, 이성과의 여행, 해외에서 집을 구하는 콘텐츠가 특히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다고 설명하며, 이집트에서 한 달 살기를 하며 방을 구하는 과정을 담은 영상에 많은 분들이 신기해하며 관심이 쏠렸다고 덧붙인다.


임장 당일, 빠니보틀과 장동민은 춘천 명동으로 향한다. 장동민이 춘천을 대표하는 토박이가 맞는지 묻자, 빠니보틀은 춘천의 3대장으로 손흥민, 민지, 그리고 자신을 언급해 이목이 쏠린다. 실제로 현장에서 실제로 빠니보틀을 발견한 춘천 시민들은 빠니보틀의 이름을 크게 연호하며 반긴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원주를 대표하는 장동민은 원주와 춘천이 과거부터 지역 크기나 인구 수 등을 두고 자존심 싸움을 많이 했다고 회상한다. 이에 빠니보틀은 춘천에 강원도청이 있다고 응수하고, 장동민은 원주가 서울과 더 가깝다고 맞받아치며 유쾌한 지역 견제가 이어진다.

빠니보틀과 함께하는 토박이 춘천 임장은 26일 오후 10시 MBC '구해줘! 홈즈'를 통해 방송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