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골프존문화재단, 6월 소외계층 위한 행복나눔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원문보기


6월 사천시와 무주군서 진행
250세대를 위한 생필품 후원

23일 무주군청에서 후원식 기념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골프존문화재단

23일 무주군청에서 후원식 기념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골프존문화재단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소외계층을 위한 골프존문화재단의 지속적인 후원 활동이 이뤄지고 있다.

골프존문화재단은 지난 17일 경남 사천시와 23일 전북 무주군에서 각 지역 소외계층 250세대에 1000만원 상당의 생필품 키트를 전달하는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골프존문화재단이 2021년부터 이어온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은 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 및 주관하고 각 지역의 시·군청 등이 공동 주관하며 골프존 등 골프존그룹의 후원 아래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생필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골프존문화재단은 충북 진천군, 대전시 유성구, 경북 구미시, 전북 고창군, 경기 안성시 후원에 이어 이번 사천시와 무주군 후원을 진행하며 올 상반기에만 소외계층 2150세대에 9300만원의 생필품을 지원했다. 남은 하반기에도 활발히 후원을 이어가며 한 해 동안 1억80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후원할 예정이다.

골프존문화재단은 2010년 설립 이후 나눔과 배려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 문화·예술 분야 및 사회 소외계층 후원사업을 펼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다문화·한부모가정 아동을 위한 문화행사 '희망행복나눔 페스티벌', 문화예술인들을 위한 '대전'그리다, 꿈꾸다 전(展)'과 '자선골프대회' 등 다양한 후원사업을 전개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7년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기업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시기에 이웃분들이 보다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후원을 마련했다"며 "정성을 담아 준비한 생필품이 따뜻한 위로와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 골프존문화재단은 앞으로도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중시하며 상생의 가치를 실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