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박카스·사이다의 꿀조합" GS25, 동아제약과 '얼박사' 론칭

뉴시스 이현주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동아제약과 손잡고 '얼박사(얼음컵+박카스+사이다)'를 정식 상품화해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GS리테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동아제약과 손잡고 '얼박사(얼음컵+박카스+사이다)'를 정식 상품화해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GS리테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동아제약과 손잡고 '얼박사(얼음컵+박카스+사이다)'를 정식 상품화해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얼박사는 얼음컵에 박카스와 사이다를 넣고 섞어 먹는 음료로 MZ세대를 중심으로 피로 회복, 숙취 해소를 도와주는 '편의점 꿀조합'으로 유명세를 누리고 있다.

오는 25일 정식 상품으로 출시되는 얼박사는 GS25와 박카스 제조 기업인 동아제약이 공동 개발한 상품이다.

박카스 구매 고객이 함께 소비하는 다빈도 상품 1위는 얼음컵, 2위가 사이다로 분석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GS25가 동아제약에 상품 개발을 제안해 양사의 이번 협업이 추진됐다.

동아제약이 박카스를 활용해 편의점 차별화 상품 개발에 나선 것은 GS25와의 이번 협업이 업계 최초다.

얼박사는 박카스 특유의 풍미와 사이다의 청량감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양사는 음용 편의성 등을 고려해 RTD(Ready-to-Drink·즉석음용)캔으로 최종 상품화했다.

1캔당 용량은 355㎖이며 가격은 2300원이다.

GS25는 얼박사 출시를 기념해 무더위가 본격화되는 오는 7월~8월, 두 달간 원 플러스 원(1+1)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