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솔로지옥3’ 이관희, 연예인 여친 생겼나 "마지막 키스는 1주일 전"(‘돌싱포맨’)

OSEN
원문보기
[OSEN=창원, 이석우 기자] 원주 DB 이관희 046 2024.12.07 / foto0307@osen.co.kr

[OSEN=창원, 이석우 기자] 원주 DB 이관희 046 2024.12.07 / foto0307@osen.co.kr


[OSEN=강서정 기자] 이번 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강주은 X 하원미 X 박주호 X 이관희가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 큰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강주은은 자신에게 장난을 거는 탁재훈에게 “막 나가네?”라며 가볍게 응수했고, 이에 돌싱포맨 모두가 쩔쩔매는 바람에 폭소가 터져 나왔다. 이어 강주은은 “나는 남편에게 G랄(?) 안 해요” 라며 ‘맹수’ 최민수를 체하게 만든 조련법을 공개했다. 강주은의 카리스마에 돌싱포맨은 물론, 현장에 있던 모든 남자들의 등골이 오싹해졌다는 후문이다.

이어, ‘레전드 야구선수’ 추신수의 아내 하원미는 “남편 성질이 더러워서 AS 맡기고 싶다”라며 시작부터 파격 발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원미는 남편 추신수가 은퇴 후 자신의 눈치를 과하게 본다며 추신수의 ‘짠 내 나는 은퇴 라이프’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나는 하고 싶은 걸 다 하고 산다”라며 최근 헌팅 포차에 다녀온 후기를 풀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찐건나블리’ 아빠 박주호는 외국인 아내 안나와의 부부 싸움 일화를 공개했다. 언제부터인가 한국어를 알아듣게 된 아내가 “방금 뭐라고 했냐”라며 추궁한 적이 있다고 밝힌 박주호는 부부 싸움 중 아내가 “나은이가 너 같은 남자 만나면 좋겠어?” 라고 말해 충격을 받고 이후 정신을 차렸다고 고백해 녹화 현장을 뒤집어 놓았다. 과연 어떤 사연일지, 박주호의 부부 싸움 일화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농구계의 박보검’으로 불리는 이관희는 “여자 연예인에게 대시 받은 적 있다. 마지막 키스는 일주일 전”이라며 자칭 연애 고수의 자신감을 한껏 드러냈다. 그러나 이관희는 이해하기 어려운 얼토당토않는 플러팅 비법을 내세웠고, 이를 들은 돌싱포맨은 “미안한데 이혼율 100% 감이다”라고 평해 녹화 현장이 초토화되었다는 후문이다.

이어 하원미, 박주호, 이관희는 야구, 축구, 농구 중 어떤 운동이 가장 힘든지를 두고 자존심을 건 치열한 논쟁을 벌인다. /kangsj@Osen.co.kr

[사진] SBS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