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4.2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삼성, ‘울트라급 갤Z폴드7’ 출시 예고…내달 9일 뉴욕서 갤럭시 폴더블 언팩

세계일보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삼성전자가 오는 7월 9일 오전 10시(미국 동부표준시 기준)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폴더블폰 신작인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Z 플립7을 선보인다.

갤럭시 언팩 2025. 삼성전자 제공

갤럭시 언팩 2025.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24일 ‘갤럭시 언팩 2025’ 초대장을 배포하며 내달 9일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갤럭시 언팩의 주제는 ‘The Ultra Experience Is Ready To Unfold(울트라 경험이 펼쳐질 준비 완료)’다.

폴드·플립7이 새로운 폴더블폰 인터페이스 경험을 선보이게 되는 만큼 ‘울트라’를 강조했다. 이는 삼성전자가 그간 갤럭시S 시리즈에서 강조해왔던 ‘울트라급 경험’이 갤럭시Z폴드7과 갤럭시Z플립7에도 적용된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갈라진 스마트폰은 이번 신제품의 얇은 두께를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된다. 이번 언팩에서 공개될 폴드7의 두께는 펼쳤을 때 3.9㎜, 접었을 때 8.9㎜에 8.2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을 것으로 예측된다. 역대 삼성 폴더블폰 중 가장 얇다.

삼성전자는 이날 뉴스룸을 통해 “차세대 갤럭시 디바이스는 구조 단계부터 새롭게 정의되어 더욱 깊이 있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오는 7월 9일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열리는 갤럭시 언팩 2025에서 혁신이 처음 공개된다”고 밝혔다.


갤럭시 언팩 2025(Galaxy Unpacked July 2025: The Ultra Experience Is Ready To Unfold) 초대장. 삼성전자 제공

갤럭시 언팩 2025(Galaxy Unpacked July 2025: The Ultra Experience Is Ready To Unfold) 초대장. 삼성전자 제공


갤럭시 언팩 2025는 삼성닷컴, 삼성전자 뉴스룸,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되며, 한국시간 기준 7월 9일 오후 11시부터 시청할 수 있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재환 SSG 이적
    김재환 SSG 이적
  2. 2러셀 모마 MVP
    러셀 모마 MVP
  3. 3쿠팡 특검 문지석
    쿠팡 특검 문지석
  4. 4박나래 불법 의료행위 의혹
    박나래 불법 의료행위 의혹
  5. 5전현무 전여친 언급
    전현무 전여친 언급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