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3 °
JTBC 언론사 이미지

아스트로 윤산하, 7월 15일 솔로앨범 발매

JTBC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아스트로 윤산하가 7월 15일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윤산하는 지난 23일 오후 판타지오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카멜레온(CHAMELEON)'의 무드 필름 영상을 공개하며, 7월 15일 컴백 소식을 발표했다.

이번 익스터널(EXTERNAL) 버전 무드 필름은 외부적으로 계속해서 바뀌는 모습을 담은 영상으로, 윤산하의 변화무쌍한 매력을 단번에 확인할 수 있는 티징 콘텐트다.

이번 영상에는 윤산하의 자유로우면서 키치한 반전 매력은 물론, 장난기 가득한 톡톡 튀는 에너지를 가득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원에 앉아 카세트테이프로 노래를 듣고, 고양이를 필름 카메라에 담으며 여유를 만끽하는 모습과 자전거를 타거나 히치하이킹을 하는 듯한 윤산하의 과감한 변신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윤산하는 지난해 8월 첫 미니앨범 '더스크(DUSK)'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정식 데뷔했다. 이후 한국과 일본에서 첫 단독 팬콘 '더스크 틸 던(Dusk Till Dawn)'을 성황리에 개최했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년 연속 진행한 생일 기념 소극장 콘서트로도 한일 양국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11개월 만에 컴백하는 윤산하가 이번 '카멜레온(CHAMELEON)'을 통해 보여줄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도전에 관심이 집중된다. 익스터널(EXTERNAL) 무드 필름을 시작으로 윤산하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트 공개를 이어가며 미니 2집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여갈 예정이다.


윤산하의 솔로 미니 2집은 7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판타지오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마체고라 대사 사망
    마체고라 대사 사망
  2. 2김은중 감독 책임
    김은중 감독 책임
  3. 3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4. 4프로농구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현대모비스
  5. 5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