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보이즈 2 플래닛', 160명 아우르는 무한 확장 플래닛 세계관 돌아보기...서사도 남다른 클래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출처 Mnet ‘보이즈 2 플래닛’

사진 출처 Mnet ‘보이즈 2 플래닛’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Mnet '보이즈 2 플래닛'이 160인의 소년들을 아우르는 탄탄한 세계관으로 글로벌 팬들의 과몰입을 유도하고 있다.

K-POP 최정상 보이그룹을 향한 글로벌 프로젝트 Mnet '보이즈 2 플래닛'(BOYS II PLANET / 연출 김신영, 정우영, 고정경)은 K 플래닛과 C 플래닛, 서로 다른 두 행성에서 출발한 소년들이 '보이즈 2 플래닛'이라는 하나의 행성에서 만나, '태양'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소년들의 운명을 바꿀 '태양'은 다름 아닌 스타 크리에이터. 즉 '태양'의 선택을 받기 위한 소년들의 여정은 더욱 확장된 세계관 속에서 서사적 흡인력을 더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번 시즌은 서바이벌 프로그램 사상 최다 인원인 160명의 소년들이 참여해 그 규모부터 눈길을 끈다. 단순한 오디션 프로그램을 넘어, 무한으로 확장되는 K-POP 플래닛 세계관을 구축한 서사형 서바이벌로 진화한 것. 본인의 잠재력을 깨달은 소년들이 스타 크리에이터의 선택을 통해 성장하고, K-POP 정상에 오르기 위한 과정은 글로벌 팬들에게 깊은 공감과 흥미를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규모적인 측면에서만 확장된 것이 아니다. '보이즈 2 플래닛' 참가자 모두 한층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스타성으로 중무장, 방송이 시작되기 전부터 전 세계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보이즈 2 플래닛 K'와 '보이즈 2 플래닛 C'로 나뉘어 참가자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세밀히 조명하면서도, 뚜렷한 차별점을 가지고 색다른 재미와 몰입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후 두 플래닛에서 '보이즈 2 플래닛'으로 모인 80명의 소년들이 써 내려갈 서사는 이제껏 본 적없는 폭발적인 시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참가자와 시청자가 함께 만드는 성장 서사 속에서 진정한 팬 참여형 프로젝트로 자리매김한 '보이즈 2 플래닛'. 과연 누가 스타 크리에이터의 선택을 받아 '태양처럼 가장 눈부시게' 빛날지, 그리고 이 거대한 서사의 끝에 어떤 소년이 최종 데뷔의 문을 열게 될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보이즈 2 플래닛' 세계관과 함께 이들의 첫 무대였던 '올라(HOLA SOLAR)'를 만나볼 수 있는 시그널송 글로벌 쇼케이스 풀버전은 엠넷 플러스(Mnet Plus)를 통해 다시보기 콘텐츠로 단독 공개돼 글로벌 팬심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보이즈 2 플래닛'은 오는 7월 17일(목)과 18일(금) 밤 9시 20분, 양일에 걸쳐 Mnet을 통해 '보이즈 2 플래닛 K'와 '보이즈 2 플래닛 C'의 첫 방송을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