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샤롯데씨어터, 뮤지컬펍 ‘커튼콜 인 샬롯’ 론칭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국내 최초 뮤지컬 전용 공연장 샤롯데씨어터가 ‘커튼콜’과 협업해 뮤지컬펍 ‘커튼콜 인 샬롯’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샤롯데씨어터가 대학로에 자리한 뮤지컬펍 ‘커튼콜’과 손잡고 국내 최초 ‘공연장 x 뮤지컬펍’ 컬래버레이션 공간을 오픈한다. 이번 협업은 뮤지컬에 F&B를 접목하여 관람 경험을 넓히는 새로운 시도로서 앞서 선보인 국내 최초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에 이은 ‘샬롯 프로젝트’의 두 번째 기획이다. 특히 뮤지컬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출발한 ‘커튼콜 인 샬롯’은 관객들에게 공연을 ‘보는 것’이 아니라 같은 공간에서 같이 ‘소통’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커튼콜 인 샬롯’은 뮤지컬을 미식으로 확장한 ‘뮤지컬펍’으로서 단순한 식음료 공간을 넘어 공연의 감동을 일상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한다.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칵테일은 물론 펍 한편에 마련된 무대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퍼포먼스까지 만나볼 수 있다. 테이블 서빙하던 직원들이 무대에 오르는 배우로 변신하여 관객과 가까운 거리에서 함께 호흡하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다채로운 몰입형 공연을 통해 ‘커튼콜 인 샬롯’은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어 모두가 함께 만드는 ‘또 하나의 무대’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또한 ‘커튼콜 인 샬롯’은 샤롯데씨어터와의 시너지를 한층 극대화하는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현재 샤롯데씨어터에서 진행 중인 작품을 주제로 한 큐레이션 공연과 다양한 테마로 이루어진 이머시브 퍼포먼스 등 독창적인 프로그램으로 공연의 연장선에서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첫 번째 ‘커튼콜 인 샬롯’은 오는 7월 개막하는 <브로드웨이 42번가>를 테마로 문을 열고 <미세스 다웃파이어>, <킹키부츠> 등의 작품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공연 티켓과 결합된 ‘커튼콜 패키지’도 함께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샤롯데씨어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컬처웍스 윤세인 공연사업팀장은 “샤롯데씨어터는 매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국내 뮤지컬 극장의 아이콘 같은 장소이다. 공연장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뮤지컬펍 ’커튼콜 인 샬롯’은 공연의 감동을 무대 밖에서도 이어가고자 하는 시도”라며 “’뮤지컬과 관객 간의 거리를 좁히고 감동을 더 오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란
    환단고기 논란
  2. 2신유빈 임종훈 우승
    신유빈 임종훈 우승
  3. 3환승연애4 악플 법적 조치
    환승연애4 악플 법적 조치
  4. 4삼성화재 9연패
    삼성화재 9연패
  5. 5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