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3.5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얼굴 점 찍은 이효리 보는 조세호…"내 이마 어떠냐" 27년 만 첫 올백 스타일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가수 이효리가 데뷔 27년 만에 처음으로 이마를 훤히 드러낸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관심을 얻고 있다.

23일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공식 SNS에는 "유퀴즈 300회를 축하해주러 온 특별 손님! 우리의 영원한 슈퍼스타 이효리가 옵니다. #유퀴즈온더블럭 #이효리"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효리는 "저 올백(스타일) 하고 방송하는 것은 처음이다"라며 떨리는 모습을 보였다.

1998년 그룹 핑클로 데뷔한 이효리는 이번에 '유퀴즈' 첫 출연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이효리는 조세호를 바라보며 "제 이마 어떠냐"라고 물었고, 조세호도 "굉장히 매력적이다"라고 화답했다.



또 조세호는 이효리의 얼굴에 찍힌 점을 보면서 "오늘 점도 찍은 것 같다"고 언급했다.


이에 이효리는 우리 메이크업 실장님이 '유퀴즈' 나간다고 하니까 점을 하나 더 찍어주시더라. 원래는 두 세 개 정도만 찍는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또 이효리는 "여기 나온다고 치과도 가서 스케일링도 했다"고 얘기했고, 이효리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호흡을 맞추며 오랜 친분을 자랑하는 유재석은 "예전과 많이 달라졌다. 왜 그런거냐"라고 의아해하며 티격태격하는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먼저 공개된 이효리의 '유퀴즈' 출연분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상이 진짜 예쁘긴 하다", "이효리의 이런 얼굴은 처음인 듯", "패션도 도전적", "본 방송 어떨지 벌써 궁금함"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이효리가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7월 2일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유 퀴즈 온 더 블럭' SN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2. 2전현무 결혼 임박
    전현무 결혼 임박
  3. 3가르시아 필라델피아행
    가르시아 필라델피아행
  4. 4맨유 본머스 난타전
    맨유 본머스 난타전
  5. 5우크라 종전 합의
    우크라 종전 합의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