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코요태 신지의 7살 연하 예비신랑, 문원은 누구?

이투데이
원문보기
히든싱어 윤민수 편 참가자로 이름 알려

코요태 멤버 신지가 가수 문원과 내년 결혼식을 올린다고 직접 밝혀 화제를 모았다.

신지는 2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사 보고 많이들 놀라셨죠? 팬분들과 지인분들께 직접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기자님들이 한발 빨랐다”며 “오늘 웨딩 촬영을 했다. 빠르게 소식 전하지 못해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시드니 공연과 앨범 활동, 국내 투어 등으로 바빠질 일정을 고려해 급히 웨딩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며 “내년 결혼식 소식은 꼭 직접 전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소속사 측은 “신지가 7살 연하 가수 문원과 내년 상반기 결혼 예정이다. 현재 웨딩 촬영 중”이라고 공식 발표한 바 있다.

예비 신랑 문원은 본명 박상문으로, 2012년 디지털 싱글 '나랑 살자'로 데뷔해 활동 중인 발라드·R&B 가수다. 과거에는 '기련'이라는 이름으로도 활동했으며, '히든싱어 윤민수 편' 3위, '트롯 전국체전' TOP87에 이름을 올리며 존재감을 알렸다.

두 사람은 MBC 라디오 ‘이윤석, 신지의 싱글벙글쇼’를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 26일엔 문원과 함께 듀엣곡 ‘샬라카둘라’를 발매하며 ‘공식 커플곡’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곡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신데렐라'에 등장하는 마법 주문에서 영감을 받은 사랑 노래로 알려졌다.

[이투데이/기정아 기자 (kki@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2. 2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3. 3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4. 4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