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단독]유재석 신나겠다…'유느님 최애 그룹' 틴탑, 2년 만에 완전체 컴백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틴탑이 2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24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틴탑은 오는 8월 완전체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틴탑이 신보를 내는 것은 2023년 ‘틴탑 포쇼’ 이후 2년 1개월 만이다. 막내 창조가 지난 5월 전역하면서 ‘군백기(군입대로 인한 공백기)’를 마무리한 이들은 빠르게 새 앨범을 준비해 완전체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틴탑은 ‘원조 칼군무돌’로 2.5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보이그룹이다. 여전히 ‘현재진행형’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이들은 2년 만에 귀환, 틴탑만이 보여줄 수 있는 독보적인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여름 가요계를 접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니엘은 최근 솔로 인터뷰에서 틴탑 완전체 활동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당시 니엘은 “창조가 5월에 전역한다. 창조가 나오면 대대적으로 회의해서 앨범을 준비하자는 얘기는 지난해부터 나오고 있다”라며 “같이 모여서 얘기할 것”이라고 했는데, 완전체 계획을 현실로 옮기면서 남다른 팀워크를 과시했다.

특히 틴탑은 ‘유재석의 최애그룹’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유재석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자신의 ‘최애 그룹’으로 틴탑을 뽑았고, 조세호, 황광희, 남창희, 양세형, 유병재 등과 함께 틴탑의 ‘투유’ 안무를 커버해 화제를 모았다. 이 과정이 화제를 모으면서 틴탑이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며 안방을 달궜고, 이 기세를 몰아 2023년 신보를 발표하는 등 ‘유느님’ 유재석도 반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