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박하나♥김태술, 신혼 시작부터 터진 갈등.."잘 안 맞아"

스포츠조선 조윤선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박하나와 전 농구선수 겸 감독 김태술 부부가 성격 차이로 인한 갈등을 겪는 모습이 공개됐다.

23일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의 예고편에는 박하나, 김태술 부부가 첫 등장했다.

예고편에서 김태술은 곤히 자는 박하나를 다정하게 깨우며 "일어나셔야죠"라고 말했다. 기상 후 박하나는 아침 식사를 준비했고, 이를 지켜보던 김태술은 "쌀 먼저 씻고 밥 안친 다음에 음식하면 딱 타이밍이 맞는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하나는 "알았다"며 말을 끊었다.

이후에도 김태술은 "다 좋은데 그릇을 너무 많이 쓰는 것 같다. 그릇 하나에만 담아도 완성됐을 것 같다"며 지적했고, 외출 준비하는 내내 박하나를 독촉하기도 했다.



박하나는 "(김태술이) 좀 잔소리를 많이 한다"고 토로했다. 하지만 김태술은 "그걸 잔소리라고 생각할 줄 몰랐다. 좀 더 효율적으로 하면 어떻겠냐고 이야기한 건데"라며 억울함을 표했다.

그러자 박하나는 "사랑에도 효율이 있네요"라며 웃었고, 김태술은 "잘 안 맞는 부분인 것 같다"고 응수했다. 발끈한 박하나도 "저희 안 맞아요"라고 했고, 김태술은 "안 맞네요. 이제 알았네"라고 맞받아쳤다.


결국 박하나의 표정은 굳어졌고, 두 사람 사이에서는 신혼부부답지 않은 냉랭한 기류가 형성됐다.

한편 박하나와 김태술은 지난 2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인들과의 만남을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공통의 취미인 골프를 계기로 연인 사이로 발전해 부부의 연을 맺었다.

supremez@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