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살롱드홈즈' 이시영→정영주, 학폭 빌런 응징...충격 광경 목격

국제뉴스
원문보기
[최은주 기자]
'살롱드홈즈' (사진=ENA)

'살롱드홈즈' (사진=ENA)


드라마 '살롱 드 홈즈' 이시영, 정영주, 김다솜, 남기애가 학폭 빌런을 만난다.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연출 민진기, 정현남/극본 김연신/ 제작 아티스트컴퍼니,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네오엔터테인먼트)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이다.

앞서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공미리(이시영 분), 추경자(정영주 분), 박소희(김다솜 분), 전지현(남기애 분)이 불륜 빌런과 주차 빌런을 응징하며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이에 어떤 빌런들이 등장해 우리 단지 해결사들의 매운맛 응징을 받게 될 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 가운데, 23일 3화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에는 새로운 빌런과 마주한 우리 단지 해결사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미리, 경자, 소희, 지현은 자동차 뒤에 몸을 숨기고 누군가를 미행하고 있다. 이어 충격적인 광경을 목격한 듯 우뚝 멈춰선 미리의 모습이 무슨 일이 벌어졌음을 예감케 한다.

이어 미리의 딸 박현지(강지우 분)가 한 남학생에게 어깨를 잡혀 두려움에 떠는 모습과 구타를 당해 쓰러져 있는 학생의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돼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에 우리 단지 해결사들이 상대할 빌런은 같은 학교 친구들을 상습적으로 괴롭히는 '학폭 빌런'. 어른들의 훈계에도 눈 깜짝하지 않으며 학생이라는 이유로 자신들의 죄를 제대로 처벌받지 않는 학폭 빌런들에게 우리 단지 해결사들이 '사이다 한 방'을 먹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전직 에이스 형사이자 '여자 마동석' 경자가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학폭 빌런들을 상대하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불륜 빌런, 주차 빌런에게 한방을 날리며 시원한 쾌감을 선사했던 우리 단지 해결사가 '학폭 빌런'을 상대로 어떤 통쾌한 플레이를 보여줄 지 기대감을 자극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수정 모친상 비보
    임수정 모친상 비보
  2. 2이정효 감독 수원
    이정효 감독 수원
  3. 3박보검 보검 매직컬
    박보검 보검 매직컬
  4. 4판사 이한영 시청률
    판사 이한영 시청률
  5. 5손흥민 후계자
    손흥민 후계자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